티스토리 뷰

크린토피아는 다양한 세탁물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서 메리트가 있는데요 


크린토피아 가격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세탁하면 옷만 생각했었는데 크린토피아에서는 옷외에도 명품백, 신발, 인형, 가방, 모자 등도 세탁을 해주네요, 


그럼 하나하나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와이셔츠입니다. 


와이셔츠는 무조건 990원입니다. 


와우~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이네요. 


다음은 교복입니다 


교복은 부위에 따라 가격이 다르며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아웃도어 가격입니다. 



기능성 옷이라서 그런지 세탁 가격이 조금 하네요.


가죽모피 세탁가격입니다. 


제일 저렴한 가죽장갑 1만원부터 모피카페트 64천원까지네요. 


물론 최저가격이라서 제품의 상태에 따라서 


가격이 더 많이 나올수도 있습니다.



다음음 명품백가격입니다. 


세탁기간은 10일에서 15일정도 소요되고 


염색시 추가요금이 발생하고 염색을 수반하면 25일에서 30일이 소요됩니다.



다음은 침구류 가격입니다. 


침구류는 이불세탁의 날이라고 해서 


매주 수요일 토요일은 


아래 가격에서 30%로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발종류인 운동화와 구두는 종류에 따라서 


세탁 요금의 차이가 있고 


최저 요금은 운동화 3,700원, 등산화 5,100원입니다.



학생용가방 , 등산용가방은 최저요금 5,700원, 모자는 2,500원부터입니다. 


모자의 경우 형태보존을 위해 아래와 같이 풍선포장을 해줍니다.



인형은 소, 중, 대, 특, 특대 사이즈에 따라서 


아래와 같이 가격이 책정됩니다.

흰 브라우스와 와이셔츠에 땀 등으로 인해 


아래와 같이 누렇게 황변이 생기면 속상하죠. 


크린토피아에서는 황변제거도 해주는데요 


제품가격은 개별, 특수 처리가 필요해서 


매장에서 직접 확인후 가격이 책정된다고 하네요



드라이크리닝으로도 제거되지않은 


땀때문에 버석버석한 느낌이 드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때 땀제거서비스를 이용하면 


옷의 촉감이 뽀송뽀송 살아나구요 


땀제거는 의류 1점당 3천원의 요금이 추가 부과됩니다. 


특수요엄제거서비스도 매장에서 확인해야 견적이 나온다네요

땀과 공기는 통하지만 물방울은 통과하지 못하게 하는 


발수가공이라고 특수크리닝 서비스가 있는데요. 


요건 세탁요금의 50% 추가입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최저금액만 있어서 


실제 매장을 방문해서 세탁비에 대한 견적을 받아봐야할꺼 같구요. 


크린토피아 가격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데 


일부 품목이 일반 세탁소보다 비쌀수도 있기 때문에 


다른 일반 세탁소와도 비교해보고 세탁소를 결정하는게 좋을꺼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