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언가를 사러 가게에 갈때 영업시간이라는 건 대단이 중요한거 같습니다. 


시간을 잘 알고 가면 편하게 물건을 살 수 있는데 영업시간을 잘 모르면 헛탕을 치는 경우가 생기니까요. 


하이마트도 영업시간이 있고 지점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는데요 보통의 경우는 평일 10시 30분에서 21시까지 영업을 하고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10시부터 21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하지만 지점마다 영업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영업시간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네이버에서 하이마트를 검색하면 하이마트쇼핑몰이 나오는데요 이곳에 들어갑니다.



하이마트 쇼핑몰에 들어가면 


오른쪽 상단에 작게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이곳에 들어갑니다.

 

고객센터에 들어가면 


왼쪽 중간정도에 매장(지점)찾기가 있습니다. 


이곳에 들어갑니다.




지점 매장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이 3가지 있는데요 



지도에서 지역을 클릭해서 하는 방법이 있구요 


매장명 또는 주소 검색을 통해서하는 방법이 있고 


지역검색을 통해서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본인이 가장 찾기쉬운 방법을 


선택해서 매장을 찾으면 됩니다.



예를 들어 VIC마켓도봉하이마트의 영업시간이 알고 싶다면 


지도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지도보기를 클릭하니 전화번호, 팩스, 주소, 지도 정보가 나오고 


매장 영업시간을 알 수 있네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0시부터 22시까지 영업을 하네요. 


공휴일도 휴무일없이 일하나보네요.




어떤가게든 영업시간이 있고 


특히나 내가 영업시간을 방문하고 싶은데 


약간 늦은 시간이다라고 생각되면 영업시간을 확인해보는게 중요한데요. 


오늘은 하이마트 영업시간 확인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