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무원 아줌마가 매일 아침 하루 한병 배달해주는 건강음료 먹어보라고 무료시음과 함께 전단지를 주고갔는데요. 읽어보니 전단지에 나와있는 효능 효과의 내용이 잘 정리되어 있어서 핸드폰 카메라로 촬영해서 올려봅니다. 



케일이 흡연하는 사람에게 좋군요. 당근은 시력과 알러지비염에, 돌미나리와 민들레는 독소배출과 고혈압에 브로콜리와 양배추는 헬리코박터균을 죽여주네요. 알로에는 기관지염에 셀러리는 염증완화와 변비에 석류는 갱년기증상완화와 생리통에 블루베리는 눈 노화방지에 좋네요.


아사이베리는 활성산소제거와 동맥경화, 울금은 전립선개선, 스테미너강화에, 흑마늘은 활력증진에, 헛개나무하면 숙취죠!!, 홍삼은 면역력 증진에, 도라지는 기관지개선에, 약쑥 & 익모초는 생리통에, 치아씨드는 식이섬유가 케일의 17배가 들어있답니다. 코코넛은 관절염, 골다공증에 좋다네요.






녹즙은 가열하지 않은 생채소를 잘게 빻아서 먹기쉽게 만든 것인데 건강에 너무나 좋답니다.

녹즙은 체질을 알칼리성으로 바꿔주고 청혈작용을하는 최고의 항산화제이고 부종을 내려주는 등 다양한 효과가 있네요.


건강관리를 위해서 집에서 직접 만들어먹어도 괜찮겠고 시간이나 노력이 여의치 않다면 본인에게 가장 필요한 효능과 효과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하나 정도 선택해서 매일 꾸준히 같은 시간에 받아서 먹어보는것도 괜찮을꺼 같네요.





댓글